기관 인증은 '회원가입 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입력한
기관명, 사업자등록번호(고유번호), 설립일, 대표자명 등의 기관 정보가
실존하는 정보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로,
기관정보는 국세청에 등록된 자료를 기준으로 확인됩니다.
기관 인증에 실패하는 사례
- 기관명이 변경된 경우
- '설립일자'란에 고유번호증 발급일자를 입력하는 경우
- 기타 정보를 오입력 하는 경우 등
기관 인증 실패 시 절차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해주신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을 재단 담당자가 확인한 후 인증을 진행해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지 않은 기관은 인증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은 최대 1주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공모기간 중에는 1~2일 이내에 인증이 진행됩니다.
※ 인증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인증이 완료되면 공모 신청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신청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단, 인증이 완료되었더라도 최초 인증에 실패한 경우 '마이페이지' 인증 버튼 클릭 시 '잘못된 정보'라는 팝업이 보일 수 있으나
이는 실제 인증 여부와는 무관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상의 기관정보와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로 이미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아래 이메일로 기관정보를 보내주세요.
- 문의 : mine@hknanum.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