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타이어 나눔재단


  >   신청하기   >   FAQ

FAQ

홈페이지

  • 1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1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면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됩니다.


    위와 같이 진행하였음에도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거나 이메일을 모르는 경우

    다음의 절차를 통해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 불가할 경우에만 해당

    아래 세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요청 내용에 회신드립니다.

       1. 요청하신 분의 명함 또는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기관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3. 요청하신 분의 연락처

    재단 담당자 확인 후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회신드립니다. 

        - 이메일 : mine@hknanum.com
  • 2 마이페이지에서 기관 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2

    한 기관에서 2개 이상의 아이디로 중복가입했을 경우 기관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다음의 담당자 확인절차를 통해 회원정보 변경 및 중복가입 아이디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기관 정보와 함께
    아래 세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요청 내용에 회신드립니다.

       1. 요청하신 분의 명함 또는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기관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3. 요청하신 분의 연락처

     재단 담당자 확인 후 회원정보 변경 및 중복가입 아이디 탈퇴를 진행해드립니다.

      ※ 중복가입이 되어있지 않더라도 기관명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기관명 변경은 재단 담당자를 톻해서만 가능합니다. 

      - 이메일 : mine@hknanum.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3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몰라서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어요.

    3

    이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아래 세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요청 내용에 회신드립니다. 


       1. 요청하신 분의 명함 또는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기관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3. 요청하신 분의 연락처

      재단 담당자 확인 후 이메일로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회신드립니다.

      - 이메일 : mine@hknanum.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4 담당자 퇴사 또는 기관 정보가 변경되어 재가입하려는데 가입이 안돼요.

    4

    회원가입은 기관당 1회만 가능하며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담당자가 변경되거나 기관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탈퇴나 재가입을 하지마시고

    반드시 '마이페이지'를 통해 담당자 정보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기관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 불가할 경우에만 해당 


    아래 세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요청 내용에 회신드립니다. 


       1. 요청하신 분의 명함 또는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기관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3. 요청하신 분의 연락처

     재단 담당자 확인 후 기존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회신드립니다.

      - 이메일 : mine@hknanum.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5 기관 인증/회원가입 시 '이미 등록된 번호' 라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나눔재단 홈페이지는 기관 당 최초 1회만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가 있는 경우 중복가입 또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①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가 1개인 경우

    이미 가입된 아이디가 있는 경우 추가 회원가입은 불가하며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아서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②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가 2개 이상인 경우

    중복가입된 아이디가 있는 경우 기관 정보 수정 및 인증이 불가합니다.

    하나의 아이디만 남겨두고 다른 아이디는 모두 탈퇴처리해야 공모사업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고싶거나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중복 아이디를 탈퇴처리 하고 싶은 경우

    아래 세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요청 내용에 회신드립니다. 


       1. 요청하신 분의 명함 또는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기관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3. 요청하신 분의 연락처
     
      - 이메일 : mine@hknanum.com





  • 6 기타 문의사항이 있어요.

    6

    mine@hknanum.com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7 기관 인증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7

    기관 인증은 '회원가입 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입력한

    기관명, 사업자등록번호(고유번호), 설립일, 대표자명 등의 기관 정보가

    실존하는 정보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로,

    기관정보는 국세청에 등록된 자료를 기준으로 확인됩니다. 


    기관 인증에 실패하는 사례

    - 기관명이 변경된 경우

    - '설립일자'란에 고유번호증 발급일자를 입력하는 경우

    - 기타 정보를 오입력 하는 경우 등


    기관 인증 실패 시 절차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해주신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을 재단 담당자가 확인한 후 인증을 진행해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지 않은 기관은 인증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은 최대 1주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공모기간 중에는 1~2일 이내에 인증이 진행됩니다. 

     ※ 인증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인증이 완료되면 공모 신청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신청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단, 인증이 완료되었더라도 최초 인증에 실패한 경우 '마이페이지' 인증 버튼 클릭 시 '잘못된 정보'라는 팝업이 보일 수 있으나

         이는 실제 인증 여부와는 무관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상의 기관정보와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로 이미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아래 이메일로 기관정보를 보내주세요.


        - 문의 : mine@hknanum.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8 기관 인증 시 '잘못된 정보'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8

    기관 인증은 '회원가입 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입력한

    기관명, 사업자등록번호(고유번호), 설립일, 대표자명 등의 기관 정보가

    실존하는 정보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로,

    기관정보는 국세청에 등록된 자료를 기준으로 확인됩니다. 


    기관 인증에 실패하는 사례

    - 기관명이 변경된 경우

    - '설립일자'란에 고유번호증 발급일자를 입력하는 경우

    - 기타 정보를 오입력 하는 경우 등


    기관 인증 실패 시 절차

    '마이페이지'에 직접 등록해주신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을 재단 담당자가 확인한 후 순차적으로 인증을 진행해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지 않은 기관은 인증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은 최대 1주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공모기간 중에는 1~2일 이내에 인증이 진행됩니다. 

     ※ 인증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인증 완료 후 별도의 안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상의 기관정보와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로 이미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아래 이메일로 기관정보를 보내주세요.


        - 문의 : mine@hknanum.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