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타이어 나눔재단


  >   신청하기   >   FAQ

FAQ

홈페이지

  • 1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1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면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됩니다.


    ※ 읽어주세요

    ① 이메일 도메인이 다음 또는 한메일인 경우 메일이 스팸함으로 자동분류되거나 자동 차단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1) 스팸함을 먼저 확인해세요.

        2) 스팸함에도 메일이 들어오지 않은 경우 메일 '환경설정-스팸관리-수신허용/차단'에서

        mine@hankookn.com 이 주소를 '수신허용' 해주시면 이메일 수신이 가능합니다.


    ② '확인' 버튼 클릭 후 메일이 발송되기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여러번 클릭할 경우 메일이 중복 발송되며, 이 경가장 최근에 발송된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③ 위 두 가지를 확인하였음에도 메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 불가할 경우에만 해당

         기관명, 담당자명, 담당자 연락처와 함께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단 담당자 확인 후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회신드립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n.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2 마이페이지에서 기관 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2

    한 기관에서 2개 이상의 아이디로 중복가입했을 경우 기관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다음의 담당자 확인절차를 통해 회원정보 변경 및 중복가입 아이디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내용과 함께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단 담당자 확인 후 회원정보 변경 및 중복가입 아이디 탈퇴를 진행해드립니다.

      ※ 중복가입이 되어있지 않더라도 기관명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기관명 변경은 재단 담당자를 톻해서만 가능합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n.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3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몰라서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어요.

    3

    이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 기관명, 담당자명, 담당자 연락처와 함께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단 담당자 확인 후 이메일로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회신드립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n.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4 담당자 퇴사 또는 기관 정보가 변경되어 재가입하려는데 가입이 안돼요.

    4

    회원가입은 기관당 1회만 가능하며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담당자가 변경되거나 기관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탈퇴나 재가입을 하지마시고

    반드시 '마이페이지'를 통해 담당자 정보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기관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 불가할 경우에만 해당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단 담당자 확인 후 기존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회신드립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n.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5 탈퇴하고 재가입하려니 이미 등록된 기관번호라고 나와요.

    5

    회원가입은 기관당 1회만 가능하며 중복가입은 불가합니다.

    탈퇴를 진행하신 경우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단 담당자 확인 후 탈퇴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n.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6 기타 문의사항이 있어요.

    6

    mine@hankookn.com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7 기관 인증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7

    기관 인증은 '회원가입 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입력한

    기관명, 사업자등록번호(고유번호), 설립일, 대표자명 등의 기관 정보가

    실존하는 정보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로,

    기관정보는 국세청에 등록된 자료를 기준으로 확인됩니다. 


    기관 인증에 실패하는 사례

    - 기관명이 변경된 경우

    - '설립일자'란에 고유번호증 발급일자를 입력하는 경우

    - 기타 정보를 오입력 하는 경우 등


    기관 인증 실패 시 절차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해주신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을 재단 담당자가 확인한 후 인증을 진행해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지 않은 기관은 인증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은 최대 1주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공모기간 중에는 1~2일 이내에 인증이 진행됩니다. 

     ※ 인증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인증 완료 후 별도의 안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상의 기관정보와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로 이미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아래 이메일로 기관정보를 보내주세요.


        - 문의 : mine@hankookn.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8 기관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8

    기관 인증은 '회원가입 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입력한

    기관명, 사업자등록번호(고유번호), 설립일, 대표자명 등의 기관 정보가

    실존하는 정보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로,

    기관정보는 국세청에 등록된 자료를 기준으로 확인됩니다. 


    기관 인증에 실패하는 사례

    - 기관명이 변경된 경우

    - '설립일자'란에 고유번호증 발급일자를 입력하는 경우

    - 기타 정보를 오입력 하는 경우 등


    기관 인증 실패 시 절차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해주신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을 재단 담당자가 확인한 후 인증을 진행해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지 않은 기관은 인증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은 최대 1주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공모기간 중에는 1~2일 이내에 인증이 진행됩니다. 

     ※ 인증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인증 완료 후 별도의 안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상의 기관정보와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로 이미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인증이 불가하며, 이 경우 아래 이메일로 기관정보를 보내주세요.


        - 문의 : mine@hankookn.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