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면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됩니다.
※ 읽어주세요
① 이메일 도메인이 다음 또는 한메일인 경우 메일이 스팸함으로 자동분류되거나 자동 차단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1) 스팸함을 먼저 확인해세요.
2) 스팸함에도 메일이 들어오지 않은 경우 메일 '환경설정-스팸관리-수신허용/차단'에서
mine@hankookn.com 이 주소를 '수신허용' 해주시면 이메일 수신이 가능합니다.
② '확인' 버튼 클릭 후 메일이 발송되기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여러번 클릭할 경우 메일이 중복 발송되며, 이 경우 가장 최근에 발송된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③ 위 두 가지를 확인하였음에도 메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 불가할 경우에만 해당
기관명, 담당자명, 담당자 연락처와 함께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필수)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단 담당자 확인 후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회신드립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n.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