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타이어 나눔재단


  >   신청하기   >   FAQ

FAQ

홈페이지

  • 1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1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면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자동으로 메일이 발송됩니다.


    ※ 읽어주세요

    ① 이메일 도메인이 다음 또는 한메일인 경우 메일이 스팸함으로 자동분류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스팸함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② '확인' 버튼 클릭 후 메일이 발송되기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여러번 클릭할 경우 메일이 중복 발송되며, 이 경가장 최근에 발송된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③ 위 두 가지를 확인하였음에도 메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 불가할 경우에만 해당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직증명서나 명함 중 한 가지만 보내주시되,
        명함을 보내주시는 경우 본인확인 전화를 진행해야 인증이 완료됩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tech.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2 마이페이지에서 기관 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2

    한 기관에서 2개 이상의 아이디로 중복가입했을 경우 기관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내용과 함께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직증명서나 명함 중 한 가지만 보내주시되,
      명함을 보내주시는 경우 본인확인 전화를 진행해야 인증이 완료됩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tech.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3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몰라서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어요.

    3

    이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와 함께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직증명서나 명함 중 한 가지만 보내주시되,
      명함을 보내주시는 경우 본인확인 전화를 진행해야 인증이 완료됩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tech.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4 담당자 퇴사 또는 기관 정보가 변경되어 재가입하려는데 가입이 안돼요.

    4

    회원가입은 기관당 1회만 가능하며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담당자가 변경되거나 기관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탈퇴나 재가입을 하지마시고

    반드시 '마이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기관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 불가할 경우에만 해당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직증명서나 명함 중 한 가지만 보내주시되,
      명함을 보내주시는 경우 본인확인 전화를 진행해야 인증이 완료됩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tech.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5 탈퇴하고 재가입하려니 이미 등록된 기관번호라고 나와요.

    5

    회원가입은 기관당 1회만 가능하며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담당자가 변경되거나 기관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탈퇴나 재가입을 하지마시고

    반드시 '마이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탈퇴취소가 필요할 경우 다음의 인증절차를 통해 탈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이메일 보내주세요.

       1.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재직증명서
       2. 변경을 신청하신 분의 명함

      재직증명서나 명함 중 한 가지만 보내주시되,
      명함을 보내주시는 경우 본인확인 전화를 진행해야 인증이 완료됩니다.

      - 이메일 : mine@hankooktech.com 또는 공모사업 신청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
  • 6 기타 문의사항이 있어요.

    6

    mine@hankooktech.com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