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타이어 나눔재단


  >   사업후기   >   아동ㆍ청소년지원

아동ㆍ청소년지원



드림위드 | [2014] 나눔을 함께 하는 'Dream With' (드림위드) 봉사 프로그램, 열정 넘친 발대식 현장과 중간점검!

 HANKOOK TIRE NEWS


―――――――――――――


나눔을 함께 하는


Dream With 봉사 프로그램 중간점검!


―――――――――――――


한국타이어나눔재단과 함께 하는 따뜻한 봉사 프로그램, Dream With! 지역아동센터 LEVEL-UP을 위한 대학생들의 나눔은 지금 어디까지 펼쳐졌을까요? :) 오늘은 그 중간 점검의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잠깐! 그전에 5월 30일~31일에 진행된 발대식 현장을 다시 살펴볼까요?


 


 


―――――――――――――


Dream With 발대식, in 충남 금산 '한국타이어 아카데미 하우스'


―――――――――――――


 


Dream With의 발대식은 충남 금산에 위치한 한국타이어 아카데미 하우스에서 진행됐습니다. 1차 서류전형, 2차 PT 면접을 거쳐 합격한 21개 팀 동아리 학생들이 Dream With 공식 티셔츠로 갈아입고 대강당에 모두 모였습니다.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이 끝나고 개회식이 진행됐습니다. 단국대학교 예감동아리 권두안, 황보은 학생이 Dream With 대표로 봉사단 선서를 했으며,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신성기 국장님의 지원금 전달식도 이어졌습니다. 부산대학교 사랑공학연구회 김상준, 류희정 학생이 대표로 전달 받았습니다.


 


20분의 휴식이 끝나고,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의 이해'라는 주제로 강연이 시작됐습니다. 앞으로 Dream With 봉사단들은 각 지역의 아동센터 학생들과 만남을 가지며 관계를 형성해 나갈 텐데요. 아이들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바라보는 법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한 활동 소개도 있었습니다. 건국대학교 비월, 꽃동네대학교 그린비, 단국대학교 힐링블링, 선문대학교 신이데아응원단, 성균관대학교 비밀기지, 세종대학교 로호스동아리 총 6개 동아리가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끼를 맘껏 선보였습니다. 응원단의 힘찬 응원모습부터 미니 연극의 시간까지, Dream With 학생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들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


 


짧고 굵은 1박 2일의 발대식을 시작으로 Dream With 봉사단의 첫걸음이 시작됐습니다. 6월부터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만들며 대학생활의 소중하고 따뜻한 나눔을 진행중에 있는데요. 8월 현재, 그들은 아이들과 어떤 활동을 펼치고 있을까요?


  


―――――――――――――


Dream With 21개팀의 중간 점검!


―――――――――――――


 



 


 


우리 주변의 아이들에게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대학생들의 열정과 땀방울이 느껴지셨나요? 앞으로 10월까지 전시회, 공연, 경기, 캠페인 등 크고 작은 일정이 계속 남아있는데요.


이들의 발걸음에 희망 TV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프로그램이 동행할 예정입니다. 한 팀 한 팀의 활동 속에서 해맑게 웃는 아이들과 멋지게 성장하는 대학생들의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


 


 


Dream With 방송: 8월 25일 (월) 오후 5시 35분 (매주 월요일 동일, 총 10부작)


공식 사이트 가기 ▶ http://program.sbs.co.kr/builder/programMainList.do?pgm_id=22000003727


 


한국타이어나눔재단